안녕하세요. 리큅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죄송하게도, 고객님의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구매해주신 구매처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:)
작성자 리큅 공식 온라인스토어(ip:)
작성일 2024-02-19 12:24:12
조회 190
안녕하세요. 리큅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죄송하게도, 고객님의 구매이력이 확인되지 않아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, 구매해주신 구매처로 문의 주시면 안내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:)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