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&A

뒤로가기
제목

제품 수리를 받고 싶습니다.

평점 0점  

작성자 리큅 공식 온라인스토어(ip:)

작성일 2021-03-12

조회 1077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- A/S 접수는 리큅 고객센터(1566-6884)로 접수해주시거나 가까운 A/S센터로 방문하여 수리가 가능합니다.


- 식품건조기, 블렌더는 가까운 A/S센터에서 처리가 가능하나 그 외 품목은 본사(1566-6884)로 문의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- 무상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 (소모품 제외) 단, 고객님 사용 부주의, 과실, 해외사용에 의한 경우에는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
- 본 제품은 가정용 제품으로, 상업용(카페 및 영업점 등)으로 사용되었을 경우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