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리큅 공식 온라인스토어(ip:)
작성일 2024-04-29
조회 44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리큅입니다.
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AS 무상수리의 경우 구매이력이 확인 후 처리되는 부분으로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.
다시한번 만족스러운 상품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죄송의 말씀을 드리며
추가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재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:)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